투게더라이프

영화 사자, 우도환x박서준x안성기 김주환 감독을 만나다.(19.07 개봉) 본문

영화 Life/영화 Preview

영화 사자, 우도환x박서준x안성기 김주환 감독을 만나다.(19.07 개봉)

투게더라이프 2019. 6. 7. 18:39

영화 사자가 오는 7월 개봉 예정입니다.


 영화 사자는 박서준, 우도환, 안성기, 최우식의 팽팽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감독인 김주환 감독은 일전에 박서준과 코믹한 스릴러 영화 '청년 경찰(2017)'영화로 합을 맞췄었네요.

 김주환 감독의 필모그래피를 살펴보자면 영화 거인(2014), 우리 지금 만나(2019), 배심원들(2019), 어린 의뢰인(2019) 등 다수 영화에 투자 지원을 한 바 있으며 영화 안내견(2016)으로 공식 데뷔를 한 감독입니다. 

 이후 영화 청년 경찰(2017)로 박서준, 강하늘, 박하선 등의 배우들과 함께 감독으로서의 이름을 알렸으며 코믹하면서도 탄탄한 스토리로 약 580만 명이 넘는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게 됩니다. 

 영화 사자는 '청년 경찰(2017)' 이후 차기 작품이 되는데요, 전작의 재미와 감독이 대단했던 만큼 공포 오컬트 영화 사자에 대한 기대 또한 큽니다.


 배우 우도환은 '구해줘 1(2017)'에서 주인공 상미를 사이비 종교로부터 구해주는 석동 철 역할을 소화해내며 영향력 있는 연기를 보여준 바 있습니다.

 또한 최근 '기생충(2019)', '지금 만나러 갑니다(2018)'로 특별출연을 하고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2018)'에서 매력적인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역으로 여심을 자극했던 박서준 배우가 열연을 펼칠 생각을 하니 스토리가 궁금해지네요.



 이 영화에서 박서준은 격투기 챔피언으로 출연합니다. 이전에 출연했던 드라마 '쌈 마이웨이(2017)'에서의 태권도 국가대표 역할을 살려서 연기한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게다가 감미로운 목소리만으로 이목을 끄는 연기파배우 안성기 씨가 구마 신부 안 신부 역할을 한다고 하니 더더욱 기대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기생충에서 호흡을 맞춘 두 배우( 좌 최우식, 우 박서준)

 올 해 6월 개봉했던 영화 '기생충(2018)'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최우식 배우도 최신부 역할을 맡으며 함께한다고 합니다. 기생충에 이어 박서준 배우와 또 다시 호흡을 맞추는 영화가 되겠네요. 과연 이 배우들이 합을 맞추는 오컬트영화는 어떤 영화가일지 궁금합니다.


영화 사자 줄거리


 격투기 선수 용호(박서준 분)는 어려서 아버지를 잃은 상처를 지녔지만, 그에 굴복하지 않고 구마 사제 안 신부(안성기 분)을 만나게 됩니다. 안 신부의 구마술과 용호의 격투기 기술이 만나 세상의 악에 맞서는 시너지를 일으키는 내용입니다.


영화 사자는 공포 장르의 오컬트 영화로 영화 '검은 사제들(2015)'를 연상케 합니다.

오컬트(Ocult)과학적으로 해명할 수 없는 신비하고 초자연적인 현상 (출처 : 다음 어학사전)

 한국에서의 오컬트영화는 곡성, 검은 사제들, 사바하 등으로 히트를 치기도 했지만 여전히 호러 장르에서는 생소한 느낌이 있기는 합니다. 

 영화에서는 신부들과 악에 맞서서 구마 사제들과 구마 의식을 펼치는 이야기라는 점에서 더욱이 영화 '검은 사제들(2015)'을 떠오르게 합니다.

 게다가 구마 의식을 하는 장면이 여러 차례나오게 되어 검은 사제들과 비슷한 느낌을 주진 않을까 싶은데요, 스토리적 측면에서나 배우들의 라인업 면에서나 탄탄하니 7월을 대박을 기원하며 영화 사자 개봉을 기다려보려 합니다. 

 박서준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팔색조 연기를 펼쳐왔는데요, 입증된 연기력을 가진 배우입니다. 이번 영화 사자에서는 안 신부 역의 안성기 배우와 함께 처음으로 악에 맞서는 연기를 펼쳐다고 합니다. 안성기 배우는 격투기 선수 박서준과 합을 맞춰 박진감 넘치는 화려한 구마술을 보여줄 예정으로 보입니다.

 이번 영화 사자에서도 연기파배우 안성기 배우의 차분하고 매력적인 목소리로 스토리를 전개해 나가는 것 을 볼 수 있을까요?


 배우 최우식 씨는 동양적인 눈으로 연기에 대한 집중력과 여러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배우입니다. 영화 사자에서도 안 신부의보좌 역할을 하는 최 신부 역할을 얼마나 잘 소화해낼지 궁금하네요.

 우도환은 지신 역할을 맡고 있는데요, 상대방의 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이용할 줄 아는 캐릭터입니다.

 우도환 씨는 가늘고 긴 눈이 매력적인 배우인데요, 이번 영화에서 이런 우도환 배우의 마스크를 상대방을 예리하게 꿰뚫어보는 예리한 캐릭터로 승화했다는 점이 주목할만한 면인 것 같습니다.

 이번 영화 사자에서 탄탄한 스토리가 펼쳐질지 기다려지고, 세심한 라인업의 배우들이 어떤 열연을 펼칠지 기대가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