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라이프

영화 엑시트, 윤아와 조정석의 코믹스릴러(2019.07.31개봉) 본문

영화 Life/영화 Preview

영화 엑시트, 윤아와 조정석의 코믹스릴러(2019.07.31개봉)

투게더라이프 2019. 6. 29. 23:37

19년 7월에 개봉하는 코미디 영화 엑시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영화 엑시트 출연배우는 주연으로 윤아, 조정석과 조연우로는 오랜 연기파배우 고두심과 박인환 강지영 등이 참여합니다.

 

 아이돌 가수이자 배우 윤아와 배우 조정석의 콜라보 영화 엑시트입니다. 엑시트는 재난 영화입니다. 감기와 괴물, 터널과 같은 재난 영화는 여태껏 많았지만, 이 영화의 특색으로 말하자면 우리가 사는 현실 반영적인 재난 영화라는 점입니다. 경제활동 가능인구는늘어나고 있지만 그에 비해 일을 하지 않는 백수 역시 늘어나고 있는 비관적인 현실을 영화 속에 코믹하게 담는 염세적이면서도 해학적인 스토리입니다. 이런 사회상을 부수적으로 깔아놓은 후에 사면초가의 재난상황을 이겨내며 사람들에게 긴장과 박진감, 문제 해결에 대한 카타르시스를 주는 영화로 굉장히 좋은 레퍼토리를 지닌 영화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아이돌 가수 겸 윤아는 일찍이 아이돌 가수를 하기 전부터 여러 편의 드라마들로 연기를 해왔던 이력이 있습니다. 배우 조정석 역시 여러 편의 코믹 드라마를 찍으며 필모그래피를 채워왔으며 이번 영화로 가수 겸 배우 윤아 양과 액션 코믹에 시너지를 발휘할 거라 기대됩니다.

 배우 조정석은 윤아와 함께 주연을 맡은 배우입니다. 또한 수많은 드라마에 참여하여 사람들에게 코믹함과 몰입감을 주는 연기를 펼쳐왔습니다. 백수 아들 역할을 맡아 연기를 펼치는데요, 그동안 보여주었던 코믹연기에 대한 기대감과 스릴러까지 더해지니 더욱 기대가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배우 조정석은 '뺑반(2018)', '완벽한 타인(2018)', '마약왕(2017)' 등의 영화로 끊임없는 연기를 펼쳐왔기에 손색없는 드라마 장면을 보여주리리 기대됩니다.


 아이돌 겸 배우 윤아는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하여 꽃사슴과 같은 눈웃음과 큰 기럭지로 서브보컬과 동시에 리드 댄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기로 유명합니다. 게다가 출중한 연기력과 노래 실력까지 갖추고 있어 만인의 호감을 사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 엑시트에 출연하는 윤아는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영화 'I AM,[아이 엠](2012)'에서의 주연으로 데뷔 후, '짜이찌엔 아니(2014)에서 주연 아니 역을 연기했으며, '공조(2017)'에서 깜찍한 여동생 역으로 조연을 맡았습니다. 그 후 2년 만에 영화 '엑시트(2019)'로 다시 주연 의주역으로 연기를 선보입니다. 배우 윤아는 워낙 연기력이 출중한 배우라서 아이돌과 배우를 동시에 하지 않나 싶습니다.

배우 고두심은 최근 '우리 갑순이(2016)'드라마에서 주인공 갑순이의 어머니역할로 활약을 펼쳤으며 드라마 '정화(1977)'의 주연으로 데뷔 후, 무려 셀 수 없이 많은 작품에서 연이어 주연을 꿰차왔습니다. 또한 고두심 배우는 드라마 '꽃보다 아름다워(2004)'에서 치매에 걸린 어머니 역할로 가슴에 빨간 약을 바르며 시청자들의 눈물을 훔치게도 하였는데요, 이번 영화 엑시트에서 역시 얼마나 몰입감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우 김지영은 국민 드라마인 '전원일기(1980)'의 주연 복길역을 맡으며 5편이 넘는 작품에 참여했으며 1999년의 인기드라마 '토마토'에서 윤세라역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이번 영화 엑시트, 현실이 반영된 영화인 만큼 많은 인기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아이맥스로도 개봉한다고하니 좀 더 실감나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