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라이프

라라베시 악마쿠션/여름쿠션 장단점 및 꿀팁 공유! 본문

코스메틱 Life

라라베시 악마쿠션/여름쿠션 장단점 및 꿀팁 공유!

투게더라이프 2019. 5. 28. 16:51

※ 본 블로그는 광고목적을 포함하지 않은 에디터의 솔직 후기입니다.

 


 5월이 지나면서 날도 풀리고 부쩍 더워진 날씨로 옷이 가벼워졌어요. 지나가면서 간간이 반팔을 입는 사람들도 눈에 띄는데요, 옷차림이 가벼워진 만큼 얼굴도 가벼워져야 한다는 생각에 이번에 다 쓴 쿠션 팩트를 대체할 여름용 쿠션으로 라라베시 악마 쿠션을 솔직하게 리뷰하려고 합니다. 장점도 단점도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라라베시 악마 쿠션을 구매하기 위해서 이전에 다른 쿠션 팩트를 열 개 정도 검색했어요. 좋은 쿠션들도 많지만 우선은 제 피부에 맞고 솔직한 리뷰인지 실제 사용 시에는 어떤지도 알아봐아했습니다

 

 

 우선 라라베시 쿠션의 효과를 세 가지로 나누어 봤는데요,

 트러블이나 흉터가 있을 경우 가려줘야 하는 커버력, 한 번 바르면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 여러 번 덧바를 때의 발림성으로 확인하여 객관적으로 포스팅하니 참고하여 구매해주세요!

 제 피부는 본래 지성이지만 트러블이 많지는 않은 중성에 가까운데요,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마다 피부가 일어나거나 당기는 증상이 심한 민감성 지성이어서 여름 색조 메이크업이 두껍거나 답답하지 않아야 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발림성 중상 ★★★

 라라베시 악마 쿠션은 그런 점에서 굉장히 발림성이나 가벼운 피부 표현에 좋았고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느낌이었는데요, 여름에는 커버도 중요하지만 더운 날씨인 만큼 노폐물 배출이 잦기 때문에 피부가 숨을 쉴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에서 커버보다는 자연스러움에 기반을 두고 구매를 했습니다.

라라베시 악마 쿠션의 발림성은 자연스러우나 여러 번 덧바를 때 안착되기에는 땀이 흘렀을 경우 매끈하게 발리기는 어렵다는 점에서 아쉬웠어요.

그런 면에서 한 번 바를 때 제대로 바르는 게 중요하다는 게 중요하겠네요!



커버력 중 ★★★☆☆

 다들 중요하게 보시는 부분인 커버력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얼굴이 붉어지니 그럴수록 피부 옷을 잘 입혀줘야 하는데요, 그 점에서 화장품은 피부 자체를 완전히 파운데이션으로 덮지는 못했습니다. ㅠㅠ 그렇지만 피부 톤을 밝게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일정한 톤을 유지할 수가 있어요. 

라라베시 악마 쿠션이 피부 톤을 밝게 유지시켜 준다고 하여 아주 얇게 커버되어 피부 톤만 보정해주는 정도는 아니지만 트러블 및 잡티를 완전히 가리지는 못한 점이 아쉬웠습니다.



지속력 중상 ★★★★☆

라라베시 악마 쿠션의 무너지는 정도의 차이를 살펴보자면, 여름 용인 매트 타입(44타입)은 마무리감이 뽀송하기 때문에 무너짐의 정도가 심하지는 않은 대신 얇게 벗겨지는 것처럼 보였어요. 그렇지만 수정 화장 시 떡지는 현상이 없을 정도로 가벼웠기 때문에 여러 번 덮어씌워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

라라베시 악마 쿠션은 여름용 쿠션(44타입)이기 때문에 마무리감이 뽀송하지만 저처럼 지성인 분들에게는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지만 건성 분들은 촉촉한 타입으로 쓰시길 권해드립니다.


 

 사용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얇게 발리는 타입이기 때문에 기본 베이스 후 라라베시 악마 쿠션을 사용한다면 좀 더 완벽한 마무리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본 블로그는 광고목적 없는 솔직 후기입니다.)

 

 

 

Comments